본문으로 바로가기

[BHC 기프티콘으로 온라인 주문하기, E쿠폰 주문]

e쿠폰주문썸네일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각종 음식점, 카페, 편의점 등등 요즘은 많은 매장에서 기프티콘을 취급하고 있는데요.

 

대부분의 기프티콘은 온라인 사용보다는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찾아가서 사용하게 되지만 BHC처럼 특정 매장들은 딜리버리로 주문을 할 때 기프티콘을 사용하도록 되어있습니다.

 

기프티콘

기프티콘

위 사진과 같이 12자리의 숫자로 구성된 기프티콘을 가지고 계시다면 인터넷에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은 BHC 홈페이지(https://www.bhc.co.kr/)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메인

홈페이지메인

홈페이지 좌측에 보이는 e 쿠폰 주문을 누르시면 e 쿠폰을 사용한 주문이 가능합니다!

 

 

주소 입력

주소입력

배달을 받을 주소를 입력하신 후 매장 검색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상세 정보 입력란이 나오게 됩니다.

 

e-쿠폰 주문하기

쿠폰주문

배달을 받을 정확한 주소와 연락처, 그리고 기프티콘에 있는 숫자를 입력하신 후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주문이 진행됩니다.

 

메뉴 추가

메뉴 추가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처럼 "다른 메뉴도 함께 주문하시겠습니까?"라고 나오는데요. 특별히 추가하고 싶은 게 없으시다면 '아니오'를 누르고 진행을 계속하시면 됩니다.

 

'예'를 누를 경우, 메뉴 추가가 가능합니다.

 

추가 주문

우측 장바구니에 이미 입력한 기프티콘에 따른 상품이 나와있고 좌측에서 치킨, 사이드 등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주문이 완료됩니다.

 

주문 완료

주문완료

주문이 완료되면 주문 결과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상단에 표시된 것처럼 휴대전화로 확인 문자가 발송되고, 이 문자를 통해 예상 배달시간과 배달료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문 확인 문자

주문확인문자

 

기프티콘으로 온라인 주문이 간단하게 가능해서 개인적으로 BHC를 좋아합니다!

 

물론 다른 치킨 전문점들도 가능한 곳들이 있지만, BHC의 치즈볼이 너무 맛있어서 BHC를 선호하게 되더라고요!

 

 

 

참고로 BHC의 기프티콘은 매장에서 사용하려 하면 곤란하다고 얘기하는 매장도 있었고, 콜라를 1.25L가 아닌 캔 콜라로 제공하게 된다고 얘기하시는 매장도 있었습니다.

 

여러모로 인터넷 배달 주문으로 사용하는 게 좋으니 이참에 인터넷으로 주문해보시면 어떨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