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맥도날드 코카콜라 컵, 맥도날드 2019 썸머 에디션 코카콜라 컵 한정]

썸머에디션코카콜라리뷰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오늘은 외출 중에 오랜만에 햄버거가 끌려서 가까운데 있는 맥도날드에 갔는데요.

 

맥올데이 (판매 시간 상관없이 계속 런치 가격으로 판매!) 진행 중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가 끌려서 주문했습니다.

 

거기다 맥올데이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세트를 시키면서 보니 코카콜라 한정 컵을 추가할 수 있어서 추가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맥스파이시상하이버거

 확실히 맥도날드도 패스트푸드 햄버거 전문점이라 그런지 속은 알차게 차있네요!

 

맥도날드에서는 1955 버거, 더블 불고기버거 이 두 가지만 먹는데, 오늘은 치킨 패티가 끌려서 시켜봤답니다.

 

치킨 패티는 두툼하진 않지만 간이 매콤 짭짤하게 되어있어서 맛있습니다.

 

거기다 저는 감자튀김을 시키면 항상 남겨서 치즈스틱으로 교환(+400 원)해서 주문했답니다!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치즈스틱

치즈스틱은 식으면 치즈가 굳기 때문에 바로 치즈부터 먹었는데, 역시 치즈스틱은 언제 먹어도 최고..!

 

바삭하고 짭짤하고 쭉쭉 늘어나는 게 정말,,,

 

 

맥도날드 코카콜라 컵(2019 썸머 에디션 코카콜라 컵)의 경우 다른 매장은 어떤지 모르겠으나 따로 포장해주셔서 집에 와 열어봤습니다!

 

총 6가지 색상이 있는 것 같은데 제가 받은 건 애플 그린 색상인 것... 같습니다!

 

2019 썸머 에디션 코카콜라 컵, 애플 그린 색상

애플그린코카콜라컵

 

버거 세트 하나 주문할 때마다 1000원씩 추가하면 컵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조금 특이한 점은,

 

사선 형태의 하단 면

사선하단면

컵의 아래 부분이 ㅡ 이런 모양으로 일자가 아니라 사선으로 사진 기준 오른쪽으로 갈수록 올라가는 형태를 가지고 있네요.

 

이 사진을 올리면서 보니 오른쪽에 약간 상처처럼 찍힌 자국이 있었네요...ㅠ

 

아쉽지만 어쩔 수 없죠.

 

 

저는 2018년에도 구매했었는데 그때는 색상이 들어간 게 아니라 투명 컵에 패턴이 서로 다른 컵들이 있었답니다.

 

이번엔 색상도 들어가 있어서 그냥 투명한 컵은 밋밋하다 싶은 분들께는 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용량은 직접 무언가를 넣어가며 확인해 보지는 못하였으나 300~400 ml 정도로 보이네요!

(후에 확인할 일이 생기면 정확한 값으로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