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무중력 의자와 의자형 안마기를 이용하여 만드는 안마 의자! 저렴하게 안마 의자를 만들어보자.]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오늘은 저도 집에서 저렴하고 편하게 이용 중인 안마의자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본격적인 안마의자를 구매하려 하면 공간도 많이 차지하고 가격도 상당히 비싸죠.

 

안마의자의 무서운 가격

안마의자검색
출처 다나와 검색어 안마의자

 

아무리 저렴하게 찾아봐도 80~90 만원 정도부터 시작해서 비싸면 400~500만 원 정도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 보니 가끔은 안마의자가 생각나더라도 부담스러운 금액에 구매할 엄두는 들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정말 정말 편안해서 마치 무중력 상태로 누워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무중력 의자'와

 

간단하게 목-등-허리 정도를 안마해주는 '의자형 안마기'를 이용하여 일명 '간이 안마의자(?)'를 만든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무중력 의자 

 

무중력 의자의 경우, 요즘은 정말 여러 회사에서 많은 제품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무중력 의자는 그 자체만으로도 상당히 편안하고 집에 하나쯤 두고 쓰면 책 볼 때나 낮잠 잘 때 등등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으니 잘 알아보시고 적당한 금액의 좋은 제품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특정 제품을 홍보하려는 것이 아니기에 제가 사용하는 제품을 소개해드리거나 하지는 않겠습니다...!

 

구글이나 여타 쇼핑몰 등에 검색하면 바로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의자형 안마기

 

의자형 안마기는 사실 안마의 자랑 구분 짓기 위해 쓴 표현이기도 하고 실제로 검색 시 안마의자도 함께 결과로 나오기도 하지만 다른 적절한 표현이 떠오르지 않아서(등 안마기..?) 우선 이렇게 작성합니다.

 

앉아서 간단하게 등, 목, 허리 정도 부위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기기입니다.

 

이 역시도 구글 등에 검색하면 바로 나온답니다. 

 

 

그래서 이 두 개를 합치면

 

간이 안마 의자 (?)

 

간이안마의자

 

이렇게 만들 수 있습니다. 

 

무중력 의자 위에 의자형 안마기를 올려두면 끝입니다.

 

무중력 의자의 스펙마다 다르겠지만 거의 누운 듯한 자세로 편안하게 안마를 받을 수 있고 잘 수도 있고 누워서 독서를 하기에도 아주 안성맞춤입니다.

 

무중력 의자의 특성상 의자의 각도도 조절이 가능하고

 

살짝 접은 모습

무중력의자접는중

의자를 완전히 접어 벽에 기대어 둘 수도 있어서 공간도 적게 차지하여 좋습니다.

 

완전히 접어 벽에 기대어둔 모습

무중력의자접힘

 

당연히 실제 안마의자처럼 팔, 다리, 발, 손까지 안마해주진 못하지만 가장 안마가 당기는 허리와 등을 편하고 시원하게 안마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진짜 매일매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거기다 가격도 인터넷에 검색하여 저렴하게 맞춘다면 10만 원도 안 되는 가격으로 맞출 수 있기 때문에 하나쯤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아예 이 구성품을 세트로 판매하는 판매자들도 있더군요.

 

안마의자 생각 중이신 분들은 한번 고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