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들 히어로즈 암시장 뭘 사야 할까?]

아이들히어로즈암시장공략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오늘은 아이돌 히어로즈 암시장에서 무얼 사야 하는지, 보석으로 사도 되는 게 무엇인지 보석 사용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암시장에 들어가면 굉장히 다양한 물품들이 있는데, 한 페이지씩 살펴보겠습니다.

 

암시장 첫 번째 페이지

암시장첫페이지

 

우선 빨간색으로 표시된 것들은 부득이한 상황이 아니라면 꼭 구매를 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위에 있는 것은 행운 뽑기용 코인이고 아래 있는 것은 결투장 입장권인데요.

 

두 가지 다 게임 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의 보상을 얻기 위해서 필요한 물품입니다.

 

결투장 입장권의 경우 현재 월간 이벤트에 보시면, 전투를 즐기는 자 이벤트라고 있는데요.

 

전투를 즐기는자 이벤트

전투를즐기는자이벤트

전투를 즐기는자 이벤트는 이기면 2포인트, 지면 1포인트가 오르는 이벤트입니다.

 

크리스탈 크라운 리그(1팀 vs 1팀 대전)를 보시면 보석 보상만 보더라도 암시장에서 보석으로 결투장 입장권(초록색으로 표시된 우측 하단 물품)을 100장 구매할 때 드는 보석보다 더 많은 보석을 총보상으로 받습니다. 

 

 

또한, 챔피언의 시련(3팀 vs 3팀 대전)을 보면,

 

전투를 즐기는자 이벤트 엘리트 5성 조각 보상

엘리트5성조각보상

챔피언의 시련은 매 경기마다 3개의 입장권을 사용하기 때문에 200포인트를 모으려면 전승한다고 가정 시 300개의 입장권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만한 가치가 있는 보상을 주기 때문에 꼭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보석 보상만 보더라도 총 2000개의 보석을 줍니다. 

 

또한, 50포인트, 100포인트 보상인 선지자의 보주(파란 아이템)는 선지자의 나무에서 꽤 높은 확률로 5성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뽑기에 사용되며, 150포인트 보상인 스킨 조각 10개는 캐릭터의 스킨을 얻는 데 사용되고, 마지막으로 200포인트 보상은 5성 엘리트 영웅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는 엘리트 5성 조각 50개를 보상으로 줍니다.

 

 

따라서 매일 골드로 5장씩 구매는 꼭 하시는 것이 좋고 여유가 된다면 보석으로도 구매를 어느 정도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심지어 위에서 말씀드린 선지자의 보주를 사용한 뽑기도 가끔 한정 이벤트로 뽑기 횟수에 따른 보상을 주니 선지자의 보주도 모아두다가 한 번에 뽑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선지자의 소환 이벤트

선지자의소환이벤트

 

 

 

행운뽑기권(갈색 별 그림 동전)은 지금 이벤트가 열려있지 않아 스크린 샷을 준비하지 못해 추후 보완할 예정이나, 마찬가지로 가끔씩 열리는 이벤트에 행운 뽑기 횟수에 따른 보상이 주어지는 이벤트가 있으니 틈틈이 사두는 것이 좋습니다.

 

 

 

추가로, 첫 번째 이미지에서 표시해둔 뽑기권 (8장에 보석 1000개) 짜리는 추가로 구매하기엔 가격이 좀 비싸긴 하나 영웅 소환도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가 있어서 여유가 된다면 뽑기권을 사용하지 않고 두다가 이벤트가 열렸을 때 몰아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암시장 두 번째 페이지

암시장두번째페이지

암시장 두번째 페이지에서는 골드가 정말 부족하지 않다면 골드로 구매 가능한 조각들은 사두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이 조각들은 캐릭터 칸을 차지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합성하지 않고 가방에 조각 상태로 모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공략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