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테라 클래식 사전 다운로드 시작! 서버 오픈 전에 미리 다운로드하세요.]

테라클래식썸네일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사전예약을 진행했던 테라 클래식이 오늘로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해졌습니다.

 

저는 소식은 봤지만 사전 다운로드니 급히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지금에서야 다운로드를 진행하고 패치 완료 했네요!

 

 

접속화면

테라클래식접속

화려한 그래픽의 메인화면이 반겨줍니다.

 

처음 설치하시고 추가 패치파일은 4GB니 미리 넉넉한 용량을 확보해두셔야 될 것 같습니다!

 

 

공지사항

접속공지사항

13일, 00시에 서버가 오픈된다고 하니 저는 오픈하면 바로 접속해보려고 합니다!

 

사전 예약 하신 분들은 처음 접속한 캐릭터에 예약 보상이 지급 된다고 하니 신중하게, 캐릭터를 생성해서 접속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저는 전에 사전 예약을 참여했어서 그런지 서버 선택으로 들어가보니,

 

 

서버목록

테라클래식서버

이런식으로 '예약'이라고 되어있는 서버가 있더라고요. 제가 미리 사전 캐릭터 생성을 해둔 서버로 보입니다!

 

서버를 선택하고 접속하려고 시도해봤습니다.

 

 

아직은 접속이 불가능하다.

테라클래식오픈전

현재는 접속하려고 하면 이런 문구가 뜨네요.

 

 

예전에 테라를 컴퓨터로 많이 해봤었는데, 모바일 플레이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오픈되면 바로 진행해보고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