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이들 히어로즈 초반부 공략. 시작했는데 뭘 해야 할지 모르겠을 때 (Idle Heroes guide 1)]

아이돌히어로즈공략1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다른 게임이나 어플리케이션에서도 광고로 많이 나오는 게임. 아이들 히어로즈!

 

저는 원래부터 방치형 게임, 수집형 게임을 좋아하다 보니까 시작해봤는데 처음에 도저히 뭘 해야 하는지 얘가 좋은 캐릭터인지 뭔지 모르겠어서 이곳저곳 둘러보며 얻은 지식들 위주로 공략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게임의 특성상 시간이 해결해주는 부분이 많기 때문에 여유로운 마음으로 플레이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아직 초반이다 보니 많은 정보를 가진 것은 아니지만, 일단 시작했을 때 우선시해야 할 일 들에 대해서 짧은 여러 글로 나눠서 쉽게 작성해보려 합니다.

 

 

 

참고로 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버전이 다 서버가 다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적어도 구글은 글로벌, 원스토어는 국내 서버로 이 두 서버는 다릅니다. 애플은 제가 확인해보지 못하였습니다.)

 

공략은 원스토어 버전 기준으로 작성됩니다.

 

 

 

처음 여러분이 게임을 시작하시면 바로 튜토리얼에 진입하게 되고 그냥 시키는 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스테이지 진행, 그리고 팀 설정을 통한 방치에 대해 배우시게 됩니다.

 

튜토리얼이 끝나면 가장 먼저 하실 일은 계정 등록입니다.

 

 

 

계정 등록은 설정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계정 등록

설정계정등록

계정 등록을 하는 이유는 계정의 안전을 위해서도 있지만,

 

업적 보상을 위해서가 더 큰 이유입니다.

 

업적 보상

업적보상

계정 등록 업적을 완료하게 되면 5성 노마 캐릭터의 조각 50개를 받게 되고, 이는 배낭 메뉴로 들어가서 바로 5성 노마 캐릭터로 합성 가능합니다.

 

이 노마 캐릭터는 초반에 엄청 엄청 엄청 엄청 엄청 유용하니 꼭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노마 캐릭터를 받으셨다면 팀, 전투에 배치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고 앞으로 이 캐릭터를 우선적으로 100 레밸까지 성장시켜야 합니다.

 

5성 노마 100 레밸, 스킬

노마5성만렙

노마 캐릭터는 베이스는 성직자(힐러) 캐릭터이지만 이미지에 보이는 패시브 스킬 '자체 치유' 덕에 초반에 탱킹 역할까지 해 줄 수 있습니다.

 

초반의 약한 상대들을 클리어할 때는 맞아도 맞은 만큼 차기 때문에 쭉쭉 밀고 나갈 수 있습니다.

 

처음 노마를 받고 보시면 레밸 30까지만 레밸업이 가능합니다. 

 

위 이미지에 보시면 등급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 등급을 올려줘야 최대 레밸 상한이 상승하게 됩니다.

 

등급 상승에는 골드영웅 승급석이라는 재화가 필요합니다.

 

 

영웅 승급석은 주로 환상의 탑과 필요 없는 영웅의 분해로 얻을 수 있습니다.

 

환상의 탑 보상

환상의탑

 

 

영웅 분해

영웅분해

 

 

분해 결과

영웅분해재화획득

 

또한 부족한 경우 암시장에서 골드, 보석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초반에는 수급량에 비해 소모량이 꽤 크기 때문에 아무 캐릭터나 등급업 하시는 것보단 노마를 우선적으로 성장시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 등급업에는 1000개나 필요하다(...)

마지막등급업재료

 

 

 

 

 

이게임은 일단 방치형 게임이기 때문에 적당히 캐릭터도 성장시키고 스테이지도 진행하신 뒤 막히게 되면 최대한 강하게 팀을 꾸려두고 꺼두시면 됩니다.

 

이후 다시 접속하여 튜토리얼에서 배운 대로 방치 보상을 획득하시면 유저 레밸이 상승하고 재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노마 100 찍는 것도 꽤 걸리기 때문에 노마 100을 목표로 하고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다음 공략을 이어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