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BHC 어플리케이션 주문, 기프티콘 사용법, 온라인 주문 배달료]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요즘은 각종 행사, 지인 선물로 기프티콘을 많이 받게 되는데요!

그중에서도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기프티콘은 바로 '치킨 기프티콘'입니다!


(솔직히 치킨 싫어하는 사람 없잖아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온라인 사용이 간편한 매장 중 하나인 BHC에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이번에 온라인 주문을 포스팅 한 적이 있었는데요!

(참고 링크 : BHC 기프티콘으로 온라인 주문하기, E쿠폰 주문.)


오늘은 BHC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주문한 과정을 리뷰해보겠습니다!


BHC 어플리케이션!!

BHC 어플리케이션은 굉장히 심플합니다.


다만

제가 굉장히 당황한 점이 하나 있었는데요.


바로!!


e-쿠폰 주문을 누르면,

그냥 브라우저로 넘어갑니다...


고로,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한 경우와 설치하지 않은 경우 둘다 어차피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서 주문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딱히 어플리케이션은 설치하실 필요 없이 바로 크롬, 인터넷 브라우저 등으로 접속해서 주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E-쿠폰 주문을 누르면 배달, 포장 주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집에서 먹을 거라서 배달 주문을 선택하였고, 이후 나오는 화면에서 주소, 연락처, 기프티콘 번호, 전달사항 등을 입력하면 바로 주문 가능합니다!


저는 사용기간이 내일(2020-05-03)까지인 기프티콘이 있어서 바로 시켰는데요.


배달 주문을 할 경우 배달료가 추가됩니다!

(지역, 위치마다 다른지 모르겠으나 저는 2000원이 추가되었습니다!)


배달료는 저번에 주문할 땐 후불 현금 이라 되어있어서 현금 결제 했었는데요. 이번에도 후불 현금이라 되어있지만 카드 되냐고 여쭤보니 된다고 하셔서 카드 결제 하였습니다!



제가 양념, 순살 치킨을 좋아해서 후라이드는 정말 오랜만이었는데요.


솔직히 BHC 후라이드는 진짜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튀김옷이 과자같이 바삭하고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BHC #BHC주문 #E-쿠폰 #온라인주문 #배달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