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베스킨라빈스 31데이 배달 주문 사이즈업 혜택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31일이 되면 많은 분들이 베스킨라빈스를 이용하시는데요!

(출처 :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


그 이유는 바로 베스킨라빈스 31데이 때문입니다!


31데이에는 패밀리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 하프갤런 사이즈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31데이에 기프티콘으로 사이즈업 혜택을 받는 것에 대한 설명을 드렸었는데요.

(참고 : https://coindrop.tistory.com/59)


이 사이즈 업 혜택을 매장에 직접 가지 않아도 받을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베스킨라빈스 배달 주문은 해피오더로!


보통 배달 주문을 한다고 하면 요기요나 배달의 민족을 많이 이용하실 텐데요. 

SPC 계열, 해피포인트가 적립되는 매장 중 일부는 해피오더라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직접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파스쿠치, 던킨, 파리바게트 등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해피오더에서는 해피오더 회원에게 틈틈이 배달 주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저는 정말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31데이에 패밀리를 하프갤런으로 사이즈 업 하는 혜택을 배달 주문에서 받는 유일한 방법은 해피오더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추후 적용 범위가 바뀔지 모르겠으나 글 작성 당시까지도 해피오더에서만 제공된다고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31일에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여 들어오면 위 이미지처럼 하프갤런 (배달 31day)라고 하여 하프갤런이 패밀리 가격인 22000원으로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선택하여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결제하기 메뉴로 넘어가는데요!

보이는 것처럼 할인적용가 라고 하여 22000원으로 표시가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여타 배달 어플리케이션과 마찬가지로 2000원의 배달비가 붙지만, 언급했던 것 처럼 제공되는 쿠폰을 이용하여 더 저렴하게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매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결제 수단 할인을 이용하여, 스마일페이, 카카오페이, BC 카드 등을 이용할 때 추가 할인이나 적립 혜택을 중복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각종 혜택, 쿠폰, 이벤트 정보는 현재를 기준으로 작성된 것이므로 글을 보시는 시기에는 다소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31일에 직접 가서 2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하프갤런 사이즈업 혜택을 더 저렴하게 배달 주문으로 받아볼 수 있으니 해피오더에서 혜택 정보를 확인해보고 이용해보면 좋겠죠!?




집에서 뒹굴며 편하게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을 때! 꼭 한번 이용해보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베라 #베스킨라빈스 #31day #31데이 #베라사이즈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