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머니트리 가상화폐 좁쌀 리워드 소개. MONEY TREE로 서울사랑상품권 간편 구매!]

썸네일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오늘은 머니트리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재난지원금 사용을 위해, 혹은 알뜰하게 쇼핑하시는 분들이 시장, 가맹점에서 사용하시기 위해
많은 분들이 온누리 상품권, 사랑 상품권 등을 사용하시기 시작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머니트리는 재난 지원금 상품권을 간단하게 등록하거나, 연결된 계좌로 쉽게 상품권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추가적으로, 기프티콘 구매 방법과 새롭게 생긴 가상화폐 리워드 좁쌀에 대해서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여러 제휴 포인트를 모아 한번에 사용 가능한 머니트리!

메인화면

머니트리 메인화면입니다.

사용 가능한 캐시 잔액과 제로페이, 편의점 즉시 결제 메뉴가 메인화면에 있어서 밖에서 사용할 때 빠른 결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여기서 숨어있는 내 포인트 메뉴를 누르면,

포인트

OK캐시백, 엘포인트, 하나머니 등의 다양한 제휴사 포인트를 머니트리 캐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전환된 캐시는 결제할 때 사용도 가능하고, 좁쌀 리워드가 적립되는 기프트샵에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한 머니트리!

제로페이

제로페이 메뉴로 들어가면, 계좌 연동을 통해 계좌에서 바로 결제도 가능하며 '머니트리 캐시 먼저 사용하기'를 체크해두시면 머니트리 캐시를 통해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결제도 가능합니다.


하단의 '모바일 상품권' 메뉴로 들어가시면,

구매목록

각 지자체 사랑 상품권, 온누리 상품권 등을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 중구 사랑 상품권을 한번 구매하는 과정을 보여드리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상품권구매

(현재 서울 사랑 상품권을 구매하면 1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20000원어치 상품권을 구매하니 2000원이 즉시 할인되어 18000원만 결제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8000원은 위에 연동해두었던 계좌에서 자동으로 빠져나갑니다.


할인 구매한 상품권, 재난 지원금 즉시 결제

상품권메뉴

위 방법으로 구매하신 상품권, '바로 등록하기' 메뉴를 통해 등록하신 재난 지원금 등은 해당 상품권 결제를 지원하는 가맹점에서 결제할 때 자동으로 사용됩니다.


결제

결제하기 메뉴를 누르면 이렇게 QR, 바코드 화면이 나타나며 해당 화면을 결제 시 보여드리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가맹점표시

제로페이, 지역사랑상품권의 경우 위처럼 제로페이 가맹점 표시를 붙이고 있는 가맹점에서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요즘은 네이버 지도 등을 통해서 가맹점을 쉽게 검색하실 수 있으니 미리 알아보고 가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가상화폐 좁쌀 리워드! 충전, 사용만 해도 쌓이는 가상화폐!

좁쌀적립설명

가상화폐 리워드인 좁쌀은 비교적 최근에 생긴 리워드입니다.

머니트리 캐시 충전, 포인트 가져오기 진행 시 최대 2%까지 적립이 되며, 기프트샵에서 머니트리 캐시 사용 시 1%
(글 작성 당시에는 총 5%이벤트 적립) 적립이 됩니다!


제가 자주 가는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를 구매하여 직접 가상화폐 좁쌀의 적립까지 해보았습니다.


기프트샵

기프티샵 메뉴에서 스타벅스-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Tall 을 선택하였습니다!


좁쌀적립

머니트리 캐시 4100원을 사용하여 결제하니 즉시 좁쌀 205 톨이 적립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렇게 적립된 좁쌀은 머니트리 캐시로 전환할 수도 있고, 다른 머니트리 회원과 서로 주고 받을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머니트리 캐시를 좁쌀 리워드로 전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오늘은 머니트리 어플리케이션으로 지역사랑상품권을 구매하는 과정, 사용방법을 살펴보았으며, 최근 추가된 가상화폐 좁쌀의 적립까지 해보았습니다!


상품권 관련해서는 정말 필요한 기능이 심플하게 적용되어 있어 즉시 구매 및 사용이 가능해서 편했으며, 기프티콘을 구매하면 가상화폐 좁쌀 리워드가 적립되어서 더 저렴하게 기프티콘을 구매한 것 같아 좋았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