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겟앰프드 투기장, S랭크 취미로 투기장을 하고 있는 사람이다. 공략]

투기장썸네일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예에에에전에 했던 게임인 겟앰프드를 최근에 복귀하면서 투기장을 틈틈이 참여하고 있는데요.

 

이 투기장에 대한 정보가 없는 것도 많다 보니 저 스스로 기억도 할 겸 정리하여 포스팅을 하나씩 해볼 예정입니다.

 

취미로 투기장을 하고 있는 사람이다

취미로투기장

 

이 투기장은 가장 인기가 많고 몇몇 겟앰프드 커뮤니티에서는 이 투기장이 나오면 서로 시간 정보를 공유할 정도로 꿀 투기장입니다.

 

S랭크인데도 불구하고 압도적으로 높은 확률로 1등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등장인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취미로 투기장 함

취미로 투기장 함

뇌룡

뇌룡

실험체 오메가

오메가

매드 닥터

닥터

고양이 괴수

고양이

맨드레이크

맨드레이크

투기장의 이름과 스텟을 보고 눈치채셨겠지만, 취미로 투기장을 하고 있는 만큼 '취미로 투기장 함'이 압도적인 강함을 자랑합니다.

 

그래서 정말 큰 이변이 있지 않은 이상 '취미로 투기장 함'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일어났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공략을 찍으며 '취미로 투기장 함'을 골라놨고, 같이 참여하신 모든 유저분들도 '취미로 투기장 함'을 골라두셨는데 '매드 닥터'가 이겨버렸습니다.

 

 

제가 지켜본 결과, 분명 중반까지는 '취미로 투기장 함'이 압도적으로 체력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매드 닥터'가 공격 중에 슈퍼 아머 효과를 받아서 '취미로 투기장 함'이 때리는 데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취미로 투기장 함'을 띄워버리고 패고 난리더라고요.

 

(슈퍼 아머 : 공격을 받아도 넘어지거나 공격이 캔슬되지 않음.)

 

 

즉, '매드 닥터'의 슈퍼 아머 상태에 딜을 많이 넣어줄 여타 괴수들이 살아 있는 경우 매드 닥터의 체력이 더 빨리 달지만, '매드 닥터'가 살아남아 취미로 투기장 함과 1:1 상황이 벌어지면 '취미로 투기장 함'이 패배할 수도 있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진행된 맵은 번지가 없는 맵이었지만, 번지가 존재하는 맵에서는 '매드 닥터'나 '오메가'의 공격에 '취미로 투기장 함'이 번지 당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취미로 투기장 함'의 승률이 좋지만 항상 이긴다고 할 수는 없겠네요!

 

정리,

 

'취미로 투기장 함'이 통상적으론 승리한다.

그러나 '매드 닥터'와 1:1 상황에서는 패배할 수도 있다.

또한, 번지가 있는 맵의 경우 '매드 닥터', '크리처 오메가'도 때때로 '취미로 투기장 함'을 번지 시켜서 승리해내기도 한다.

 

 

이상으로 투기장 '취미로 투기장을 하고 있는 사람이다' 공략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