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방주지령 시너지 덱, 버프+디버프 시너지 덱 공략]

시너지덱썸네일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덱 공략으로는 기본 덱, 폭우 덱, 화속 덱 정도 소개를 해드렸었는데요.

 

이제 한정 미션도 한 시즌 지나갔고 저를 포함 많은 분들이 주력 덱 1~2개 정도는 자리가 다소 잡혀갈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부가적으로 키워두면 유용한 덱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버프, 디버프 덱

버프,디버프덱

저도 아직 키우는 중이라 캐릭터의 레벨이 그리 높지는 않은데요.

 

레비아탄+로키+베히모스로 구성된 덱입니다.

 

언뜻 보기엔 별 상관없어 보이는 이 조합도 꽤나 재밌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로키의 특성

로키의특성

로키의 특성은 화속성 스킬로 적을 공격 시 적의 물방/마방 1등급 하락시키는 것입니다.

 

베히모스의 특성

베히모스의특성

베히모스의 특성은 적군의 능력이 하락되면 자신의 랜덤 한 능력이 1종, 1등급 상승하는 것입니다.

 

 

즉. 로키로 화속성 스킬을 사용하면 적의 방어를 하락시키면서 베히모스의 랜덤한 능력이 상승하게 됩니다

 

 

레비아탄의 특성

레비아탄의특성

레비아탄의 특성은 아군 능력 상승 시 자신도 랜덤한 능력 1종이 1등급 상승하는 것입니다.

 

 

즉, 로키로 적을 화속성 공격을 하면 적의 방어를 하락시키면서 베히모스의 랜덤 한 능력이 상승하고, 이에따라 레비아탄의 랜덤한 능력도 상승하게 됩니다.

 

 

이는 일반 스테이지를 미는 용도로 사용하기엔 애매한 덱이지만 추후 오픈될 '唤灵殿堂' (환령전당) 컨텐츠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덱으로 중국에서도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환령전당과 같은 보스 컨텐츠에서는 1명의 적을 집중적으로 디버프를 걸어주면서 아군이 버프를 챙겨가는 이 시스템이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어떤 캐릭터를 추가로 키울지 고민 중이시라면 한번 키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버프!

버프버프

 

오늘 공략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일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범용적으로 사용될 덱을 구성하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 글들을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