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베스킨라빈스 31데이 사이즈업 기프티콘도 되나요? 직접 가본 후기! 31day size up 베라]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제가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편이라 베라 기프티콘을 얻게되면 꼭 직접가서 사용을 하는데요!

이번에 패밀리 사이즈 기프티콘을 받을 일이 있어서 받고 때마침 어제가 7월 31일, 31데이기에 직접 가서 사용해보았습니다!

패밀리 아이스크림 기프티콘!

 

 

 

31데이 사이즈업 (31day size up) 이란!?

베스킨라빈스는 매달 31일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해보면,

 

 

이처럼 안내가 되어있는데요!

아까 말씀 드렸듯 제가 가진 기프티콘이 때마침 패밀리 사이즈 기프티콘이기에 직접가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처음엔 사실 확신이 없어서, 계산해주시는 분께서 어떤거 하실거냐고 하시기에 기프티콘을 스윽 보여드렸더니

"지금 행사중이라 무료로 하프갤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되는데 그렇게 해드릴까요?"

라고 하셔서 아 되는구나! 했답니다.

 

짱짱한 6가지 맛

덕분에 원래 먹을 수 있는 것보다도 1개의 맛을 더 골라 먹었답니다!

1200g이 넘는 양 (하프갤론-1200g 제공)을 받아서 집에와서 맛있게 먹고 8월 1일이 된 지금까지도 약간 남아있네요!

그래도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다보니 오늘 중으로 사라질 것 같습니다.....

 

그러니 여러분 걱정말고 가서 기프티콘으로 구매하세요!

 

-----

추가로 배달로 베스킨라빈스 31데이 사이즈업 혜택을 받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해주세요!

 

https://coindrop.tistory.com/1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