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카트라이더 모바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사전예약!!]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카트라이더는 굉~~~~장히 오래 전부터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아오던 게임인데요.


최근에는 사람들이 캐쥬얼 게임을 컴퓨터 앞에 앉아 오래 플레이하는 시간이 줄어드는 만큼 많은 게임들이 스마트폰에 비슷하게 이식 되거나 모바일로 재출시 되는 추세였습니다.


카트라이더의 경우도 모바일로 출시가 되면 대중교통으로 이동한다거나, 친구들하고 밖에서 만났을 때 등 짬나는 시간에 정말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곤했는데요.


드디어 카트라이더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라는 이름으로 정식 모바일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링크 : https://playapp.me/1566c0a


사전예약 참여는 위 링크로도 가능하고 이미지들을 클릭해도 이동 되도록 설정해두었습니다!


벌써 사전등록 300만을 돌파했다고 하네요! 확실히 카트라이더는 국민 게임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사전예약 참여 유저수가 일정 수준을 돌파할 때 마다 사전예약 보상이 증가하는데, 지금은 300만명이 돌파하여 가장 좋은 보상까지 전부 지급되니 꼭 참여하셔서 보상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50만명 : 500루찌

100만명 : 1000루찌, 3000K코인

150만명 : 별 스키드 (10일)

200만명 : 날개전자파 밴드 (30일)

250만명 : 홈런왕 다오 (30일), 에너지 크리스탈 5000개

300만명 : 스켈레톤 (7일)


현재는 전부 돌파하여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 하단으로 가니 이벤트 안내가 있어서 들어가 보았는데요.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위처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습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벤트까지 다 참여해보시면 정말 좋겠죠!?


저도 바로 사전 예약 진행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