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앱테크, 재테크 어플 추천, 캐시닥! 새로고침 해도 캐시! 연동 해도 캐시! 카드써도 캐시!]

캐시닥썸네일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오늘은 앱테크! 돈 되는 어플리케이션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추천인 등록시 등록 한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 500캐시씩 추가되니 입력해드릴 지인이 없다면 부탁드릴게요!)


캐시닥. 계좌 연동, 카드 연동, 보험 연동, 대출 연동 등등 연동만 해도 캐시를!

캐시닥


 저는 우선 카드와 은행 계좌만 연동 해두었습니다. 카드 연동할 때 500캐시, 은행 계좌 연동할 때 500캐시 그리고 회원가입시 500캐시 까지 기본적인 것들만 해서 1500캐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1캐시는 1원과 동일한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등록하는 것만으로 캐시 지급이 끝이라면 의미가 없겠죠?! 당연히 캐시를 얻을 방법이 더 있습니다.

카드 사용, 입출금 건마다 20캐시씩 지급 (하루 최대 5회), 룰렛 이벤트!

사용 및 룰렛


카드를 사용하거나 입출금이 발생한 뒤 가계부 메뉴로 가면 해당 건을 클릭하여 20캐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하루 최대 5회. 즉, 100캐시까지 수령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가계부 메뉴에서는 룰렛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자산을 연동하고 가계부 메뉴로 가신다음 메뉴를 쓸어내려 새로고침을 하시면 위의 이미지처럼 룰렛이 나타납니다!

이 룰렛에서는 1캐시~100만캐시까지 다양하게 등장합니다.

(물론 100만캐시는 거의 안나오겠죠!?)


1만캐시 당첨!


캐시 및 추천인

사실 이 어플리케이션은 다른 곳에서 1만캐시를 당첨되었다는 타 사용자분의 소개를 보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곤 저도 룰렛을 열심히 돌리는데 계속 1캐시만 나오길래 '그럼 그렇지.'라고 생각하던 찰나, 한 6~7번 만에 1만캐시에 당첨되었습니다!

그래서 현재 자산연동 1000캐시+가입 500캐시+추천인 500캐시+가계부 300~400캐시정도를 받고 거기에 1만캐시가 추가되어 12,404캐시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대박대박!


캐시로 기프티콘 구매 가능! 1:1비율!


캐시사용

캐시로는 1:1 비율로 기프티콘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스타벅스 커피를 3잔 정도 구매할 수 있을 만큼 모였네요! 사실 룰렛덕분입니다.. 시작한지 1주일도 안 되었는데..


혹시 따로 입력하실 추천인이 없으시다면,

FXNWB

를 입력 부탁드립니다! 입력해주시면 저도 500캐시를 받지만 입력 해주신 분도 500캐시를 받으므로.. 제가 정말 입력해주기 싫으시면 다른 지인이라도 꼭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설치만 해도 바로 사용 가능한 4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 어플리케이션! (~11/30)

https://coindrop.tistory.com/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