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돈 버는 재테크, 무료로 토큰 에어드랍, 코인 에어드랍 정보 공유하는 텔레그램 채널!]

에어드랍썸네일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오늘은 토큰 에어드랍 채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채널들이 존재하지만 대부분 국내 프로젝트들 위주로 다루기 때문에 해외 프로젝트들은 놓치기 쉬운데, 이곳은 해외 프로젝트들 위주로 다루려고 만들어진 채널입니다. (제 아는 분이 정보 공유를 하십니다..)

 

 

토큰 에어드랍을 찾아오신 분들도 계실 거고, 에어드랍이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 텐데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새롭게 시작되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프로젝트들이 자신들의 프로젝트를 홍보하고, 투자자를 유치하려는 목적으로 시행하는 무료 토큰 지급 행사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제로 매장 같은 게 새로 오픈하면 홍보도 하고 제품이 나왔으면 샘플도 나눠주고 하는 거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에어드랍채널1

이런 식으로 에어드랍을 진행하는 프로젝트에 대해 얼마만큼의 토큰을 지급하는지, 어떤 행동을 취해야 하는지 상세하게 명시해서 제공됩니다!

 

실제로 운영을 시작했으나 생각보다 좋은 정보들이 많은데 채널에 들어오는 분은 거의 없어서(방장님과 저 포함 현 3명..) 채널명도 물밍쓰의 MMS를 따오셔서 변경도 하시고 홍보를 맡겨주셔서 이렇게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저도 에어드랍에 참여를 많이 해봤고 요즘 좋은 프로젝트들도 많고 이것만을 재테크 수단으로 하여 월 수십만 원 이상씩 버는 분들도 계시기에 충분히 해볼 만하다 생각되어 공유합니다.

 

 

현재는 홍보도 많이 안된 채널이고 하다 보니 다른 곳이랑 차별을 두기 위해 해외 프로젝트 위주로 다루지만 사람이 조금 더 모이면 국내 에어드랍이나, 기프티콘을 나눠주는 이벤트 등도 같이 공유를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채널2

참여 방법은 일단 텔레그램 어플리케이션이 설치된 상태에서

 

https://www.t.me/Airdropmms

 

Telegram – a new era of messaging

 

telegram.org

아래 링크로 진입하시거나 '에어드랍MMS'를 텔레그램에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프로젝트들이 ERC-20 지갑을 필요로 하고 있으니 관련 어플리케이션도 설치해두시면 좋고, 그 외에 주로 트위터, 페이스북 (추가적으로 Medium, Linkedin 등)등을 통해 프로젝트를 팔로우, 좋아요 등을 하거나 포스트를 공유해주면 참여가 쉽게 완료됩니다.

 

 

어느 정도 홍보에 효과가 있어 보이면 이후 지갑 관련 어플리케이션 추천 포스팅이나 팁들도 함께 더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선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