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4000원 무료 지급 앱! 세븐일레븐, KFC 등에서 쓸 수 있는 페이프로토콜]

썸네일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좋아하는! 공짜로 돈 받는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사실 이 '페이프로토콜'은 암호화폐 기반의 결제 수단입니다.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암호화폐라는 말만 봐도 어렵게 느껴지실 수 있는데, 전혀 관련 지식 없어도 이용 가능하시니 천천히 살펴보세요.


친구추천

현재 페이프로토콜에서는 추천인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위 이미지에서는 11월 8일이라고 나와있지만, 12월 말일까지로 이벤트가 연장된 상태입니다.

추천 받은 기존 유저는 20PCI, 새로 가입하여 추천인을 기입한 유저는 25PCI를 받는데요.

현재 1PCI는 약 156원 정도입니다.

즉, 25 PCI면 한화 4000원 상당의 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인이라고 하면 송금을 하고 어디서 거래하고 막 복잡하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이 PCI를 지급하는 페이프로토콜은 애초에 암호화폐 결제 어플리케이션이기 때문에 따로 송금하실 필요 없이 제휴사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KFC, 세븐일레븐 등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

KFC

위 이미지는 'KFC' 어플리케이션 결제화면입니다. 결제 수단에 Paycoin(PCI)가 있는 게 보이실겁니다!

KFC에서 징거벨 오더(매장 식사, 포장 등의 주문을 어플로 바로 하는 것)나 배달 주문 등을 이용하실 때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보안 정책 상 촬영이 불가능하고 실제로 제 바코드가 노출되기 때문에 보여드릴 수 없지만 메인 화면의 결제 바코드를 통해 세븐일레븐, 달콤 커피 같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 가능한 온, 오프라인 매장은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더 자세히 확인 가능합니다.)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가입(공지에 따르면 리워드 코드 등록을 해야 주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진행하시면 바로 4천 원이 지급되는 것이고, 바로 세븐일레븐 같은 매장에서 사용도 가능하니 이번 이벤트 놓치지 말고 이용해보세요!



리워드코드

위에서 2번째 이미지에 보여 드린 것 같이 친구 초대 이벤트이기 때문에 가입하실 때 리워드 코드 등록란에 초대 리워드 코드를 입력 하셔야 합니다!

 

제 리워드 코드는


JKPD5YS


입니다.


꼭 제 리워드 코드가 아니더라도 주변 지인 중 이용하는 분이 계시다면 가입할 때 입력하셔서 혜택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