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영단기 7일 무료체험 9900패스]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전에 한번 영단기 7일 무료체험 진행중인 9900패스에 대해서 포스팅 한 적이 있었는데요.

 

지금은 저는 무료체험기간도 끝나고 제 돈 내고 직접 수강중인 상황이랍니다!.

 

 

들으면서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아서 다시한번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https://eng.conects.com/

 

영단기 :: 토익인강

영단기 16,804개 전 강좌 9,900원! 토스,오픽,텝스,토플 1타강사까지 모두 다 무제한 수강! 기출기반 모의고사 8회도 받아가세요!

eng.conects.com

 

영단기9900패스

정말로 위에 적혀있는 대로, 모든 영어강의, 회화, 텝스, 토익 등 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강의 까지도 전부 7일 무료 체험 후 1달에 9900원에 수강할 수 있는 패스입니다.

 

 

 

영단기강좌보관함

이처럼 다양한 대분류, 중분류, 소분류 를 선택해가며 원하는 강의를 찾아 보관함에 담아 수강하면 됩니다!

 

 

 

 

장단점을 조금 정리해보면,

 

장점

 

- 7일 무료체험이 있기 때문에 그 기간동안 본인이 들을만한 강의가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다.

 

- 7일 무료체험 기간이 지나도 월 9900원 밖에 안하기 때문에 부담이 적다.

 

- 영어시험, 영어회화, 일본어, 중국어 등 다양한 강의를 다 수강할 수 있기 때문에 복합적으로 공부하려는 사람에게 유용하다.

 

 

단점

 

- 모바일 플레이어가 아직 불안정하다. (리뷰도 다소 나쁜편)

 

- 아직 업데이트가 끝나지 않은 강의들이 있다. 

제가 수강하는 강의중 하나는 수강신청하고 보니 강의가 2개뿐이었습니다. 이부분은 무료체험 신청하셔서 꼭 확인해보세요!

 

 

마지막으로,
https://eng.conects.com/promotion/recom_friend_9900

 

영단기 :: 토익인강

영단기 16,804개 전 강좌 9,900원! 토스,오픽,텝스,토플 1타강사까지 모두 다 무제한 수강! 기출기반 모의고사 8회도 받아가세요!

eng.conects.com

 

 실제로 7일 무료체험을 신청하신다면, 그때 위 페이지에서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프리패스 수강기간이 14일 추가되고 문화상품권 2000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 추천해주실 분이 있으시면 하셔도 좋고, 없으시다면 clancarty 입력하셔서 저도 여러분도 같이 혜택 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궁금한점 있으면 댓글 달아주시면 같이 알아봐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