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세계 최고 거래소 바이낸스, 더 샌드박스의 LAND 인수 소식!]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암호화폐 거래소 하면 어디가 가장 먼저 떠오르시나요?


국내 거래소를 주로 이용하신다면 업비트, 빗썸 등이 역시 먼저 떠오르고, 해외 거래소까지 이용하신다면 바이낸스도 빼놓을 수 없을텐데요.




바이낸스는 거래 규모 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의 안정성, 보안성 등 여러가지를 고려해봐도 단연 세계최고의 거래소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바이낸스 거래소에 최근 바이낸스 런치패드를 통해 더 샌드박스의 $SAND 토큰을 추첨 방식으로 판매하고, 현재 상장까지 완료한 상태입니다.


 


-


더 샌드박스 프로젝트의 토큰으로는 $SAND도 있지만, 게임 내의 LAND라는 을 프리 세일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9월 15일에는 $SAND 토큰을 통해 LAND를 구매할 수 있는 프리세일이 시작될 예정인데, 

바이낸스에서는 이에 앞서 총 166464개만 존재하는 LAND 중 약 2.4% 인 4012개를 인수함으로써 더 샌드박스와의 협력점을 넓히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




더 샌드박스의 LAND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직접 컨텐츠를 개발 및 소유하고, 플레이할 수 있고, 이러한 게이밍 경험을 수익화 할 수 있는 가상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때문에, 총 수량이 정해져있는 LAND는 그 희소 가치가 있는 만큼 이번 바이낸스의 인수 소식은 굉장히 핫한 소식이라고 생각됩니다.




기존 아타리, 스퀘어 에닉스 등의 거대 회사 뿐만 아니라 바이낸스까지 함께하면서, 이 가상 공간에 어떠한 미래가 펼쳐질지 정말 기대되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기사 : https://link.medium.com/3p8mqI4tD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