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바이브 구독, 6개월 무료혜택 및 핵인싸 이벤트 진행중!]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오늘은 음악 스트리밍 어플리케이션 '바이브(VIBE)'에 대한 소개와 이벤트를 안내해드리려고합니다!


세련된 메인화면, 다양한 편의 기능!

바이브 어플리케이션의 메인화면인데요.


음악을 들을 때, 듣고 싶은 노래들을 모아 반복해서 듣기도 하지만

때론, 그날의 분위기에 따라, 새로운 가수의 노래를 들어보기 위해, 등등 다양한 이유에서 새로운 곡을 찾기도 합니다.


바이브 어플리케이션의 믹스테잎 기능은 이런 상황에 정말 적합한 기능입니다!


분위기에 맞춘 곡 조합, 장르에 맞춘 곡 조합 등등, 그날 마음이 가는 대로 믹스테잎만 선택해서 들어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현재 바이브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굉장히 매력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어서 저도 이용 해보기 시작했다가, 다양한 기능들에 푹 빠졌는데요, 우선은 그 이벤트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핵인싸 이벤트, 친구추천만해도 45000원! 친구는 6개월 무료+3000원 혜택!

핵인싸 이벤트는 친구 추천 이벤트입니다!

친구를 초대한 사람은 초대 1명당 네이버페이 3천원를 받으며,

초대받은 친구는 바이브 6개월 무료 혜택+네이버페이 3천원을 받습니다!


이게 기본 혜택이며 아래 추가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요!

EVENT1은 친구 초대 15명, 적립금 4만 5천원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음향기기를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친구를 15명이나 초대한 핵인싸들에게 지급되는 경품인 만큼 엄청나네요!

EVENT2는 친구 초대를 1명이라도 했을 경우, 추첨을 통해 음향기기를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에어팟프로, 헤드폰, 블루투스 스피커 등등 다양한 경품이 있으니 도전해보세요!


http://naver.me/GSk3YmKr


해당 링크는 제 초대 링크인데요! 따로 추천하실 지인이 없다면 위 링크로 가셔서 6개월 무료+3000원의 혜택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당 혜택은 신규 유저에게 지급됩니다!)



그 외 주요 기능!

이벤트를 살펴봤으니 앞서 말씀드린 믹스테잎에 이은 주요 기능들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플레이리스트와 관련된 기능들이 눈에 띄는데요.

떼껄룩, 벨로주, 멜로우비트시커 등 유명 크리에이터가 참여하는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리스트를 이사하거나, 플레이리스트를 병합하고자 할 때 유용해보이는
문자인식 기능(OCR)을 통한 플레이리스트 불러오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플레이리스트를 캡쳐하고, 바이브 내에 OCR기능을 이용하면 끝인데요!


플레이리스트 메뉴에서 위 아이콘을 누른 뒤 스크린샷을 선택하면 바로 노래 목록을 불러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바이브의 가장 마음을 끌어당기는 부분인 내돈내듣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가 낸 돈은 내가 들은 음악에 배분돼야죠!

일부의 스트리밍 서비스들은 내가 어떤 음악을 듣는지와 무관하게 유저들이 낸 돈을 차트 순위에 따라 분배하는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심한 차트경쟁이나 순위권에 들기 위한 음원 사재기 등의 동기가 될 수 있기도 하며, 유저들의 입장에선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들었는데 엉뚱한 사람한테 돈이 더 많이 간다는게 뭔가 찝찝하고 아쉽기도 하죠.


바이브는 이용자가 음악을 감상한 비율 그대로 저작권자에게 분배됩니다!


개인적으로 이것 하나만으로도 바이브를 쭉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늘은 바이브의 다양한 기능과 이벤트를 살펴보았습니다!


또한 바이브의 매력, 내돈내듣 시스템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는데요.


해당 내용들을 보고 매력을 느끼셔서 처음으로 이용해 보고자 한다면 이번 기회에 바이브 프로모션인 6개월 무료+네이버페이 3천원의 혜택과 함께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링크

http://naver.me/GSk3YmKr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저의 링크를 남겨두고 오늘의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앱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스토어로 연결됩니다!


- 앱스토어 : https://go.onelink.me/7eA3/9b341bf0
- 구글 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aver.vibe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