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제네시스 마이닝에서 한정적으로 대시 채굴권을 판매중이더군요. 

(https://www.genesis-mining.com/)

 

제네시스 마이닝같은 경우 인증도 상당히 많고, 국내 분들도 많이 이용하신다고 해서 눈여겨보고 있었어서 이참에 계산을 대강 해보고 구매해봤습니다.

 

저는 우선 소액으로 시작해보자 해서 제미니를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 57.50 이고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서 $ 55.78로 3%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사이트 하단에 보시면 매일 1 MH/s 당 $ 0.00001의 유지보수 비용이 들어간다고 안내가 되어있으니 저는 그 5000배인 $ 0.05 정도를 유지보수 비용으로 차감하고 받게 되겠네요.

 

대략적인 수익 계산을 위해서 우선 아래 사이트를 이용했습니다.

(https://www.cryptocompare.com/mining/calculator/dash?HashingPower=5000&HashingUnit=MH%2Fs&PowerConsumption=0&CostPerkWh=0&MiningPoolFee=20)

 

원래대로면 1일당 이익금은 약 $ 0.25 정도인데 제가 $ 0.05의 유지보수 비용을 빼주기 위해 그냥 Pool Fee 자리에 20%를 넣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계산해보면 대략 1달에 $ 6.23 정도를 수익으로 벌게되고 대략적으로 9개월뒤면 본전을 회수하고 그 이후 15개월간은 순 수익만 남겠네요.

 

정말 대강 계산해서 2년 후면 $ 151.48를 벌게되고 여기서 $ 55.78 의 결제금액을 제하면 약 $ 95.70의 순이익이 남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대시의 가격변화, 채굴 난이도 변화 등에 따라서 이익 정도는 달라지겠죠.

 

 

직접 수익의 정도도 확인해보고 앞으로 더 많은 투자를 해봐도 괜찮을지 보기 위해서 이 게시판에 틈틈히 채굴에 따른 수익을 인증할 것이니 투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보다가 구매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앞서 한번 언급한 것 처럼 구매할 때 프로모션 코드를 넣으면 아래처럼 3% 할인이 적용됩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추천인 코드' 와 같은 개념입니다.

 

위 사진에 적혀있는 

HUJKPT

가 제 프로모션 코드이고 입력해주시면 3% 할인이 적용이되며, 저는 추가적으로 약간의 채굴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제 글이 별로 마음에 안드셨더라도 다른 사이트들 둘러보시면서 도움이 되는 글을 발견하셨다면 꼭 그쪽의 프로모션 코드 입력하셔서 3% 할인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