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돈버는 어플, 앱 재테크, 앱테크 어플리케이션 추천 Part.1 단기간 고효율]

썸네일

안녕하세요. 물밍쓰입니다.


저는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한 재테크, 이벤트 참여 등을 활발하게 하는 편입니다.

소소한 재미가 있기도 하고 은근 짭짤한 부수입이 되기 때문인데요.

오늘부터 여러 회차에 걸쳐서 각각의 특징에 따라 정리하여 앱테크(어플리케이션 재테크)에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앱들을 조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앱테크로 기프티콘을 얻으면 꽤 짭짤한 부수입이 된다!

기프티

 위 사진은 아는 분들은 아시는 '기프티스타'에서 제가 여태까지 판매하여 얻은 부수입입니다!

기프티스타는 안 쓰는 기프티콘, 상품권 등을 매입해주는 카톡 채널인데요! 보시면 여태까지 기프티스타에서만 꽤 부수입을 번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팔라고, 니콘내콘, 중고나라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거래를 하기도 하고, 직접 사용하는 기프티콘도 있으므로 여태까지 기프티콘을 통한 부수입은 100만원 이상 될 것이라고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꽤 긴 기간 동안 해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앱테크에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이 재미를 느끼기 좋을 만한 앱, 사이트를 4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최대한 간단한 작업만으로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것들을 소개해드리면 빠르게 재미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 선별해 보았으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대한 자세히 설명해드릴테니 이미 아는 어플리케이션이라면 다음 걸로 넘어가시고, 모르는 것이라면 천천히 보시고 마음에 들면 참여해보시면 되겠습니다!


1. 에누리 닷컴(enuri) - 기대 수익 9000원 이상.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것은 바로 '에누리' 닷컴입니다.

에누리는 '다나와', '네이버 쇼핑'처럼 쇼핑 최저가 비교 플랫폼입니다.

추가로 다양하고 재밌는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고 있고, 에누리를 경유하여 물건을 구매하면 추가 적립의 혜택도 있어 인터넷 쇼핑을 즐겨하는 분들, 앱테크를 즐기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계십니다.

에누리혜택

 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5, 10, 100, 500 포인트 중 랜덤하게 지급을 받을 수 있으며, (1포인트 = 1원)

그 외에도 룰렛, 즉석당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또한, 초대코드를 입력만 해도 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추가로 에누리를 경유하여 1만원 이상만 구매해도 추천 받은 사람도 추천한 사람도 각각 9000포인트씩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나는 1만 원 이상 딱히 살게 없는데..'라는 생각이 드실 수도 있는데요.

에누리는 상품권, 기프티콘 류를 구매하여도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 및 e쿠폰 적립은 현재 티몬, G마켓, 옥션 에서 가능합니다.


 즉, 에누리에 문화상품권 등을 검색하여 1만원 어치 이상 구매하시면 상품권은 직접 사용하실 수도, 약간 저렴하게 판매하실 수도 있으며 추가로 9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에누리 참여 방법, 순서

1. 에누리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합니다! (링크는 http://m.enuri.com/short/6I5Ox 입니다!)

에누리 설치



2.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3. 이벤트 메뉴에서 초대코드를 입력합니다. (다른 지인이 있으시다면 그 분의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없으시면 절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에누리 과정

입력만 해도 500포인트를 받으며, 아래 과정에 따라 구매를 진행하면 30일 이내로 9000포인트가 추가로 지급됩니다.


에누리 초대

(해당 이벤트 배너)


4. 상품권(혹은 다른 구매하고 싶은 물품이 있으면 해당 물품)을 구매합니다. 1만 원 이상 구매하셔야 포인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권 구매 방법

에누리 구매

검색 아이콘(1)을 누르고 '문화상품권'(2)를 검색해서 97% 가격에 판매하는 문화상품권(3)을 찾습니다. 더 좋은 딜이 있다면 해당 딜을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저는 '티몬'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위에 적립 표시(4)를 확인하신 뒤 구매를 진행합니다. 저는 일부로 3천원권으로 선택하여 구매했습니다. 그 이유는 1천원권은 최대 10장 구매라 9700원으로 10000원이 되지 않아 혜택을 받을 수 없으므로 3천원권 4장을 구매하면 가장 1만원에 근접하게 구매 가능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하시면 며칠 뒤 구매 적립이 이루어지고 30일 이내로 9000포인트를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문화상품권은 편한 방법대로 사용하시면 되고, 에누리 포인트는 에누리 샵에서 다른 기프티콘, 상품권과 교환이 가능합니다.

에누리 스토어



2. 하이타이 - 기대 수익 = 하루 최소 60원


에누리가 복잡하였던 것이지 이후 참여들은 간단합니다.

하이타이 어플리케이션은 주변 마사지 샵 예약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마사지 샵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께도 유용하겠지만, 상시 진행 중인 출석체크(매일 50P)와 룰렛(최소 10P) 이벤트를 통해 꾸준히 모으다 보면 티끌모아 태산으로 포인트가 쌓입니다.


하이타이룰렛


쌓인 포인트는 기프티콘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하이타이포인트

가끔, 아주 가아끔~!

하이타이바나나

이렇게 룰렛에서 당첨되기도 합니다!



3. 신한페이판 - 최초 가입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4100원) 기프티콘 = 100원, 이후 각종 이벤트

 신한 페이판은 신한 카드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카드 미보유 회원도 최초 가입 혜택을 똑같이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신한카드를 쓰는 지인이 있다면 추천 코드를 받아 가입 시 입력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없으시면 https://nfan.shinhancard.com/jsp/aps/Friend.jsp?FriendCode=3DA70KJ , 링크를 통해 가입해주시거나 3DA70KJ 를 입력해주시면 저에게 아주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신페판


 추천 코드를 통하여 가입 시, 입력 받은 분은 1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입력하신 분은 100원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4100원이며, 기프티콘 자체는 3000~3500원 사이로 사람들끼리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신한페이판혜택

위 과정을 거쳐 가입하신 뒤 혜택/쿠폰/이벤트 - 혜택 - 친구추천 기프트팩 으로 가면 구매 가능합니다!


4. 글로 라이브(glo LIVE) - 첫 가입 1500포인트, 매일 100~5000포인트, 각종 활동으로 포인트 지급, 첫 날 약 4000포인트 획득 가능

링크 http://www.glolive.co.kr/


글로는 아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전자 담배입니다. 글로 라이브는 어플리케이션은 아니고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글로 제품을 실제로 이용하신다면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겠지만, 실제로 이용 중이지 않더라도 글로 라이브 가입을 통해 포인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 시 추천 코드를 입력하시면 1500포인트(1500원 상당)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지인이 있으시다면 입력하시고, 없으시면 QZC62435 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인


이후 우측 하단의 출석 체크를 통해 매일 100~5000포인트(대체로 100포인트이긴 합니다!)를 획득 가능합니다. 

글로라이브


 이렇게 모인 포인트는 편의점 상품권과 교환 가능합니다. 물론 그 외의 사용처도 존재합니다.

1P가 1원과 같은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편상


또한, 영상을 보기만 해도 영상 당 1회 300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현재 8개의 영상이 업로드 되어있습니다. 1월 5일 현재 영상 감상으로 2400포인트 적립 가능합니다.

글로영상


그 외에도 가끔 올라오는 간단한 설문조사만 참여해도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300이었나 500이었나.. 포인트를 받았던 것 같습니다!

글로설문



정리,

오늘은 여러가지 앱테크 관련 앱, 사이트 중 초반 효율이 좋은 일부를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내용들 통해 참여해보시고 앱테크의 재미를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천인은 기본적으로는 입력해주신 분께도 혜택이 돌아가니 꼭 제가 아니더라도 주변 지인 분들을 입력해서라도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주세요!